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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anks Gift D-C Fair 2024 in Korea 추석맞이선물 박람회 '고객센터'

2024전주추석맞이선물박람회_EV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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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좋은공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154회 작성일 24-08-29 1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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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전주추석맞이선물박람회_EVENT ! 



1. 선착순 150명 친환경 주방 세제 증정!!
2. 10만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 지참 시 선착순 150명 계란10구 증정!! 


※ 행사기간 4일간(마지막 날 제외) 매일 진행되며 조기 소진 될 수 있습니다.
※ 무료 증정 이벤트로 교환, 대체는 불가한 점 참고 바랍니다.
※ 주차권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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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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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 방문(로그)에 관한 기록 : 3개월(통신비밀보호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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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파기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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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파기방법

  •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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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동의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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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코리아센터닷컴] : 고객정보DB시스템운영(전산아웃소싱) / - / 계약종료시까지 [본인인증기관 업체명 기입] : 한국모바일인증(KMC) NICE평가정보 본인확인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가.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동의철회(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나.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로그인 후 MyPage에서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다.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라.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쿠키(cookie)의 운영에 관한 사항

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가. 쿠키 등 사용 목적

  • 이용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맞춤 서비스 제공


나. 쿠키의 설치/운영

  •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다. 쿠키 설정 거부 방법

  •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이용자가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자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대책

가.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암호화 되어 보호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회사가 암호화시켜 보호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공공장소에서의 인터넷사용 등의 과정에서 의도하지 않게 분실하거나 타인에게 도난 또는 유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용자는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시키거나 대여, 제공 등 공개하여서는 아니 되며, 피싱 등 사회공학적 방법에 의한 개인정보 무단 수집으로부터 자신의 개인정보를 책임 있게 관리하여야 합니다. 이러한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피싱, 공개에 대해서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기본적으로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 - 회사는 항상 새로운 정보를 자동으로 Update하는 백신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24시간 근무요원이 상주하면서 보호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만일, 바이러스 침투시 자동으로 바이러스 침투 Alarm을 근무자에게 보냄과 동시에 자동 치료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 - 회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 회사는 해킹 등 회사 정보통신망 침입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외부로부터의 침입탐지 및 침입차단 시스템을 24시간 가동하고 있습니다.


나.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으며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개인정보취급직원을 최소한으로 제한하는 등 다음과 같은 관리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 회사는 모든 입사자에게 보안서약서를 제출케 함으로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시하고 위반내용이 확인되는 경우 이를 시정 또는 개선하고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 -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의 서버를 통해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 -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아이디(ID) 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이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10.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회사는 이용자가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이용자에게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시에는 회사가 모든 책임을 집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책임자는 다음과 같으며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고 있습니다.

  •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좋은공간
  • - 전화번호 : 062)371-3511,
  • - 이메일 : good-space@naver.com

11.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민원 담당부서를 지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종은공간
  • - 전화번호 : 062)371-3511,
  • - 이메일 : good-space@naver.com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12. 고지의 의무

가.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포함한 기타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서비스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이용자가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나.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중요한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시행하기 전에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이유 및 내용 등에 대하여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다.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므로 서비스홈페이지를 방문하실 때 마다 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 방침은 : 2018년 4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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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본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좋은공간(이하 ‘회사’라 한다)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한다 도메인명 http://thanksday.kr) 이용자와 회사간의 이용 조건 및 절차,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이용에 관한 제반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 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 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온 라인에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하며,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 등 중요한 규정의 개 정은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경 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사전에 공시합니다

(3)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웹을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 습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 조 (약관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기타 관계 법령 및 회사가 정한 홈페이지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1)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본 약관은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 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온 라인에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하며,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 등 중요한 규정의 개 정은 사전에 공지합니다.

②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경 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사전에 공시합니다.

③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웹을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④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5 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 당시 해당 회사의 약관을 확인하시고 이용자가 '동 의함'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2) 이용계약은 이용고객의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 승낙으로 성립합니다.

제 6 조 (회원 가입 및 승낙)

(1) 회원가입은 신청자가 온라인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가입을 완료하는 것으로 성립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항에 해당하는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계약 성립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 관련 제반 용량이 부족한 경우

② 기술상 장애 사유가 있는 경우

(3) 이용신청자는 다음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① 가입신청 양식에는 실명을 사용해야 합니다.

②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기재하지 않아야 합니다.

③ 가입신청 양식의 내용은 현재의 사실과 일치해야 합니다.

④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해서는 안됩니다.

⑤ 사실과 일치하지 않거나 잘못 입력한 개인정보로 발생하는 오류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⑥ 이용신청자가 제공한 정보가 부정확하거나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 또는 그러하다고 의심할 수 있는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이용신청고객이 관계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에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서비스 이용 시간)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 시 중단은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9 조 (서비스 변경 및 중지)

(1) 회사는 수시로 서비스의 향상을 위하여 기존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내용을 별도의 통지 없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경우

②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③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3) 회사는 홈페이지상에서 결제가 동반하는 계약을 체결하는 서비스에 대해서 미성년자(만20세)의 경우 서비스를 제한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 변경, 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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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8 조 (회사의 회원 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와 철회)

(1)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해서는 회사의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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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2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회사의 정액 서비스 회원 및 기타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3)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 부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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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일 2018. 4. 1